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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수강신청[학년별]
2025.02.04 ~ 2025.02.06
학사
수강신청[전학년]
2025.02.10 ~ 2025.02.11
학사
복학신청(인터넷)
2025.02.11 ~ 2025.02.28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기간
2025.02.17 ~ 2025.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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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25
2025.01
홈페이지 서비스 중지 안내 (25.01.27. 17시 이후)
홈페이지 서버 안정화 작업으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 중지 될 예정입니다. 1. 중지일시 : 2025년 01월 27일 (월) 17:00 ~ 19:00 2. 중지 사유 : - 홈페이지 서버 안정화 작업 3. 중지업무 : 홈페이지와 관련된 서비스 전체 ※ 예외서비스 : 사이버캠퍼스, 수강신청, 증명서발급 ※ 웹메일 수신되나 PC에서 확인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중지 시간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25. 01. 25. 학술정보원장
2025년 조경캐드 초급과정 수강생 모집 및 안내(내일배움카드 발급자)
[상지대학교 창업보육센터] 2025년 예비/초기 창업패키지 사업설명회 안내
안녕하세요 상지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니다. 2025년 예비/초기 창업패키지 주관기관의 사업계획서 작성법, 사업신청방법 등 자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는 사업설명회 안내드리며 많은 신청바랍니다. - 일시 : 2025.2.5.(수) 14:00 - 장소 : 벤처창업관 3층 - 기관 : 가톨릭관동대학교 창업지원단 - 내용 : 예비/초기 창업패키지 사업설명 및 1:1 상담 - 신청 : https://forms.gle/h1q4BgeBjiJuV9L18
[국제교육원] 2025 일본 정부 초청 장학생 선발 안내
2025학년도 일본 정부 초청 장학생을 선발합니다.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격 및 조건 1) 연령 : 대한민국 국적을 소지한 1995년 4월 2일 ~ 2007년 4월 1일 사이 출생 2) 학력 : 일본(일어일문, 일본학, 일어교육, 일본어 등)과 관련된 학부 또는 학과 재학자 중, 일본어 학습 경력 1년 이상인 자 등 ※ 부전공자 또는 유사 학과 전공자는 대상에서 제외 ●장학기간 : 2024년 9월 또는 10월부터 2026년 9월 까지(연장 불가) ●장학금 : 월 117,000엔 지급 및 학비 면제 등 ※ 예산관계상 변동될 수 있음 ●지원방법 : 추천기관에서 2025년 1월 27일(월) 11:00까지 이메일(yuhak@so.mofa.go.jp) 송부 ◎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붙임파일 참조 바랍니다.
SK행복나눔재단 청년장애인 채용 안내
[국제교육원] 2025 브루나이 정부초청 장학생 모집
2025학년도 브루나이 정부 초청 장학생을 선발합니다.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격 및 조건 1) 연령 : 25세 이하(학부) ,35세 이하 (대학원)의 영어 능통자 ●장학금 : 학비면제, 왕복 항공료 및 생활비 (월 500 BND), 식비(월 150 BND), 서적구입비(연 600 BND) 지원 등 ●접수처 : online-bdgs 링크 접속 ●접수마감일 : 2025.02.15.(토) 오후4시 (브루나이 시간 기준) ●문의처 : queriesBDGS2025@fa.gov.bn (영문문의) ◎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붙임파일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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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
2025학년도 1학기 소수집단학생 수강신청 등 학사업무 지원 알림
《 2025학년도 1학기 소수집단학생 수강신청 등 학사업무 지원 알림 》 소수집단학생의 원활한 학업 등을 위해 학사업무 지원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학사지원팀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학생 : 장애인, 외국인, 다문화가정, 새터민 학생 등 소수집단학생 ○ 지원사항 : 수강신청 등 학사업무 관련 민원상담 (필요 시 우선 수강신청 처리 가능하며 담당자에게 일정 확인 요망) ○ 참고사항 : 장애학생지원센터, 국제교육원, 학과 사무실 등을 통하여 지원 가능 - 장애학생지원센터 (본관 1층) : 033-738-7558 - 국제교육원 (영서관 3층) : 033-730-0908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00~17:00 (방학 중) 월~목요일 09:30~17:00 2025. 01. 16. 교 무 연 구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 확정 알림[2025.01.26.기준 업데이트]
- 2025. 01. 22.(수)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수정 1차 업데이트 - 2025. 01. 23.(목)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수정 2차 업데이트 - 2025. 01. 26.(일)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수정 2차 업데이트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https://get.adobe.com/kr/reader/ 2025년도 1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을 공지합니다.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수업시간표는 첨부자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업시간표에 나오는 강좌의 담당교수, 요일/교시 및 강의실 등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수강신청 전일 반드시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최종 확인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이후에도 담당교수 등이 변경 될 수 있음) <참고사항> 1. 교원 임용 지연 등으로 담당교수가 미배정된 강좌의 경우 수업계획서 입력이 지연될 수 있사오니 수강신청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기타 참고사항은 첨부자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들은 다운받아서 확인하시는 것을 권고합니다. - 붙임파일의 [03 수업시간표], [04 수강신청 매뉴얼 등]은 압축파일로 미리보기가 불가합니다. 다운 받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방학 중) 월~목요일 09:30~17:00 2025. 01. 16. 교 무 연 구 처 장
2024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성적처리 일정 안내
2024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성적처리 일정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복학 신청기간 알림
2025학년도 1학기 복학대상자 안내문 1. 복학 : 휴학자가 복학을 하고자 할 때에는 휴학기간 만료 전에 인터넷을 통하여 복학신청을 하여야 하며, 미복학시 미복학 제적처리되므로 반드시 기간내 신청 2. 접수 기간 및 절차 가. 인터넷 접수 《일반복학(가사, 질병, 육아, 창업, 장애), 군제대 복학, 조기복학》 ○ 2025. 02. 11.(화) ~ 02. 28.(금) 09:00 ~ 17:00 ○ 학교홈페이지(www.sangji.ac.kr) -> 로그인 -> '학생지원'(또는 상지인) -> 학적정보시스템 -> 복학신청 (신청 2~3일 이후 학적 정보 접속 시 학적 상태가 “휴학”인 학생은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으로 문의) * 필수항목 반드시 기재(미 기재시 복학 신청 안 됨) 나. 방문 접수(개강일 이후 군 전역 복학자만 해당, 일반복학자 불가) 1) 개강 3주 이내 전역자 : 2025. 03. 04.(화) ~03. 24.(월) 09:00 ~ 17:00 * 제출서류 : 전역증 사본 또는 주민등록 초본(군필확인) 2) 개강 3주 후, 7일 이내 전역자 : 2025. 03. 04.(화) ~ 03. 24.(금) 09:00 ~ 17:00 * 제출서류 : 전역 예정 증명서(전역일 기재), 휴가증 사본(7일 이상) 다. 조기 복학자 안내사항 1) 조기 복학 : 복학 예정 학기보다 일찍 복학하되 학기를 다르게 복학하는 경우 - 2025-2학기 복학 예정자가 2025-1학기 복학할 경우 : 조기복학 - 2026-1학기 복학예정자가 2025-1학기 복학할 경우 : 조기복학 아님 2) 유의사항 : 교직과정 신청 및 선발에서 제외 3. 휴학을 연장하고자 하는 학생 : 휴학만기로 제적(미복학 제적)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2025. 02. 17.(월) ~ 03. 17.(월) 17:00까지 기간 내에 반드시 휴학 연기 신청(휴학신청 참조)을 해야 함 4. 문의처 :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 단과대학명 지역번호 033) 해당 학과(부) 위 치 전화번호 팩스 한의과대학 730-0652 730-0653 한의예(학) 한의학관 3층 보건의료대학 738-7651 738-7653 간호, 물리치료, 임상병리, 작업치료, 보건계열, 제약바이오, 보건의료경영, 식품영양, 언어청각치료, 디지털헬스케어 한울관 2층 미래인재대학 730-0201 730-0203 경찰법, 공공인재, 공공행정, 국가안보(국제관계학전공), 군사, 도시계획부동산, 경영경제데이터산업(금융경제데이터분석전공), 사회복지, 유아교육, 한국어교육, 한국어문화, 문화콘텐츠, 미디어영상광고, 패션뷰티(뷰티화장품전공), 글로벌리더학부 동악관 1층 경상대학 730-0301 730-0303 경영,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경영경제데이터산업(IT경영데이터분석전공), 비즈니스융합(무역·물류전공)(기업회계전공), 호텔항공관광경영, 관광경영, 호텔컨벤션경영, 글로벌항공서비스, 융합관광기획 동악관 1층 생명환경대학 730-0501, 0502 730-0503 스마트팜생명과학, 동물생명자원(동물생명공학전공), 생명과학, 스마트팜학, 조경산림학, 산림조경(산림과학전공)(환경조경학전공), 동물자원학 응용식물 과학관 3층 공과대학 730-0401, 0402 730-0403 전기전자공학, 반도체‧에너지공학, 빅데이터사이언스, 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학 인공지능융합(인공지능전공)(지능형로봇전공) (정보통신소프웨어전공)(스마트자동차전공), 소방공학, 전자·보안공(전자공학전공)(사이버보안공학전공), 건설환경공학, 건설시스템공학, 지구환경공학 이공대1관 3층 예술체육대학 730-0602 730-0603 리빙디자인, 생활조형디자인, 패션뷰티(패션디자인전공), 산업융합디자인, 시각영상디자인, 체육학부, 만화애니메이션 예술관 2층 FIND칼리지 730-0202 730-0304 자유전공학부, 영어, 중국문화산업 다산관 1층 미래라이프대학 738-8236, 8238 738-8237 사회적경제, 평생교육상담, 레저레크레이션, 식음료외식산업, 실버재테크, 실버헬스케어 영서관 1층 ※ 수강신청, 전과, 복수전공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
2025학년도 1학기 휴학 신청기간 알림
2025학년도 1학기 휴학 안내입니다. (첨부파일 참고) ※ 문의 :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아래 연락처 참조) 단과대학명 지역번호 033) 해당 학과(부) 위 치 전화번호 팩스 한의과대학 730-0652 730-0653 한의예(학) 한의학관 3층 보건의료대학 738-7651 738-7653 간호, 물리치료, 임상병리, 작업치료, 보건계열, 제약바이오, 보건의료경영, 식품영양, 언어청각치료, 디지털헬스케어 한울관 2층 미래인재대학 730-0201 730-0203 경찰법, 공공인재, 공공행정, 국가안보(국제관계학전공), 군사, 도시계획부동산, 경영경제데이터산업(금융경제데이터분석전공), 사회복지, 유아교육, 한국어교육, 한국어문화, 문화콘텐츠, 미디어영상광고, 패션뷰티(뷰티화장품전공), 글로벌리더학부 동악관 1층 경상대학 730-0301 730-0303 경영,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경영경제데이터산업(IT경영데이터분석전공), 비즈니스융합(무역·물류전공)(기업회계전공), 호텔항공관광경영, 관광경영, 호텔컨벤션경영, 글로벌항공서비스, 융합관광기획 동악관 1층 생명환경대학 730-0501, 0502 730-0503 스마트팜생명과학, 동물생명자원(동물생명공학전공), 생명과학, 스마트팜학, 조경산림학, 산림조경(산림과학전공)(환경조경학전공), 동물자원학 응용식물 과학관 3층 공과대학 730-0401, 0402 730-0403 전기전자공학, 반도체‧에너지공학, 빅데이터사이언스, 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학 인공지능융합(인공지능전공)(지능형로봇전공) (정보통신소프웨어전공)(스마트자동차전공), 소방공학, 전자·보안공(전자공학전공)(사이버보안공학전공), 건설환경공학, 건설시스템공학, 지구환경공학 이공대1관 3층 예술체육대학 730-0602 730-0603 리빙디자인, 생활조형디자인, 패션뷰티(패션디자인전공), 산업융합디자인, 시각영상디자인, 체육학부, 만화애니메이션 예술관 2층 FIND칼리지 730-0202 730-0304 자유전공학부, 영어, 중국문화산업 다산관 1층 미래라이프대학 738-8236, 8238 738-8237 사회적경제, 평생교육상담, 레저레크레이션, 식음료외식산업, 실버재테크, 실버헬스케어 영서관 1층
2024학년도 2학기 성적 이의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성적 이의 신청 안내 가. 2024.12.30(월)~2025.01.07(화) 14:00 까지 학사지원팀 접수분 단, 2024.12.31(화) 및 2025.01.03(금)은 임시휴일입니다. 나. 정정 사유 : 교과목 담당교수의 기재착오(성적의 착오 또는 누락) 다. 성적정정 절차 1) 교수님께 이의신청(수강학생) 2) 성적 산출 근거 및 시험지 재검토 3) 성적정정원 및 증빙서류 작성 및 제출(담당교원) 4) 성적정정원 및 증빙서류 확인 후 성적정정처리(성적담당자) 라. 제출서류 : 성적정정원, 사유서 및 구체적인 증빙서류 제출 (출석부, 답안지 등) 문의 : 033-730-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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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
[학자금대출] 2025학년도 1학기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안내
[학자금대출] 2025학년도 1학기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대출(무이자) 지원 안내
[국가근로] 2025년 1학기 2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 신청기간 운영 안내
2025년 1학기 2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 신청기간 안내 2025년 국가근로장학금 사업에 관련하여, 2025년 1학기 2차 학생 신청기간을 안내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학생신청기간) 2025. 2. 4.(화) 9:00 ~ 2025. 3. 18.(화) 18:00 ※ 주말 및 공휴일 포함 신청기간 내 24시간 신청가능(단, 마감일 제외)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기간)2024. 11. 21.(목) 9시 ~ 2025. 1. 2.(목) 18시까지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여 신청(붙임 참고) □기타 안내사항 ㅇ 2025년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2025년 1학기 학생신청기간(1차 또는 2차)에 국가근로장학금 신청 필요 ㅇ 국가근로장학금은 소속대학이 확정된 학생만신청할 수 있으며, 소속대학이 미정인 신(편)입생은 2차 학생신청기간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한국장학재단 1599-2000 ※ 자세한 신청방법은 첨부파일의 매뉴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4년 하반기 발생 울산광역시 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사업 안내
2024년 하반기 발생 울산광역시 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사업 안내 울산광역시에서 대학(원)생들의 학자금대출에 따른 이자상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024년 하반기 발생 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 사업을 실시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사 업 명 : 2024년 하반기 발생 울산광역시 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 2. 지원대상 (아래 조건에 모두 해당하는 자) ○ 2017년 이후 한국장학재단의 학자금대출을 받은 자 ○ 공고일 기준 대학(원)생 본인 또는 직계존속(부모 또는 (외)조부모)의 주민등록상 주소가 울산이며, 전국 소재 대학교 및 대학원에 재학(휴학) 중인 자 【 주의사항 】 ▪ 졸업생은 지원 대상 제외, 대학원 졸업생(수료생) 제외 ▪ 휴학생은 휴학기간(군복무로 인한 휴학기간은 제외)이 6학기 이하이어야 함 ▪ 타 지자체, 기관 등과 중복지원 불가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를 통하여 본인의 대출 잔액 또는 이자 면제 여부 확인 후 신청 ▪ 학자금 지원구간(소득분위)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최근 학자금 지원구간으로 대체하여 심사할 수 있음 ▪ 공고일 기준 대출금 전액 상환자는 지원 제외 ▪ 지자체 이자지원 또한 취업후상환대출 ’중도상환‘에 해당하며, 그것이 본인 취업후상환대출의 최초 상환인 경우는 ’상환개시에 해당함. (예외로 개인계좌 지급 시에는 미해당) 3. 지원내용 ○ 2017년 이후 한국장학재단으로부터 신규대출 받은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및 「일반 상환 학자금대출」의 2024년 하반기(2024. 7. 1.~ 12. 31.)에 발생한 본인 부담 이자액 ※ 신청접수 결과, 이자지원 대상액이 예산 초과 시 「울산광역시 대학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에 관한 조례」 제4조의2(지원 우선순위)에 따라 지원할 수 있음. 4. 신청기간 : 2025. 1. 14.(화) 09:00 ~ 2. 20.(목) 18:00 5. 접 수 처 : 시 홈페이지 (www.ulsan.go.kr) → 분야별정보 → 행정 → 인재교육 → 교육지원 → 대학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 메뉴 6. 구비서류 (모든 제출서류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6자리) 가려서 발급 및 제출) ① 신청서 : 홈페이지 신청메뉴에서 작성 후 제출 - 이자 지원용 신청서 및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각 1부 ② 증빙서류 : 스캔 또는 촬영본 첨부파일 등록 구 분 증빙서류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울산인 경우 ① 공고일(‘25. 1. 14.) 이후 발급한 본인 주민등록등본 또는 초본 1부 ② 2024년 2학기 대학교(원) 재학(휴학)증명서 1부 직계존속*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울산인 경우 (*부모 또는 (외)조부모) ① 공고일(‘25. 1. 14.) 이후 발급한 직계존속 주민등록등본 또는 초본 1부 ② 2024년 2학기 대학교(원) 재학(휴학)증명서 1부 ③ 가족관계증명서(본인 또는 직계존속 기준**) 1부 **관계 확인용 ※ 서류제출 시 주의사항 ★ 모든 제출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가려서 발급 및 제출 ★ 주민등록등(초)본은 공고일(‘25. 1. 14.) 이후 발급분만 인정 ★ 한국장학재단 아이디 확인 방법 ① 한국장학재단 상담센터(1599-2000)에서 본인이 확인 가능 ②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간편인증 등 로그인 → 우상단 “서비스이용자 정보수정” 클릭 → 재인증 → ID 등 본인 정보 확인 ★ 구비서류는 지원자격 요건을 확인하기 위함이며, 신청서와 구비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착오 제출, 내용식별 불가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 7. 이자지원 방법 ○ 2024년 하반기분 발생이자 금액을 2025. 6월 중 한국장학재단을 통해 각 대출계좌별 원리금에 상환 처리 ※ 본인 대출에 상환처리 하는 것이 원칙(개인별 은행계좌로 입금 X), 타 지자체 이자지원과 중복 불가 8. 지원결과확인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로그인 → 학자금대출 → 학자금뱅킹 → 학자금대출 상환 → 대출내역 → 해당 대출계좌번호 클릭 확인(비고란에‘지자체 이자지원’으로 표기) 9. 참고사항 ○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지원금 지급이 불가능한 경우 최종 지원대상에서 제외되거나, 기타 법률상 환수 사유 발생 시 이미 지급된 지원금도 환수할 수 있음. 10. 문의처 ○ 이자지원 사업관련 : 울산시 콜센터(052-120), 대학협력과(052-229-7993) ○ 학자금대출 관련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1599–2000)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울산광역시 공고문 참고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제주특별자치도 2025년 상반기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안내
제주특별자치도 2025년 상반기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안내 □ 신청기간: 2025. 1. 13.(월) 10:00 ~ 4. 11.(금) 18:00 □ 지원대상 - 공고일 기준 국내 대학(원) 재학생, 휴학생, 졸업(중ㆍ자퇴 포함) 후 10년 이내 미취업자 □ 지원요건 ※ ①, ② 중 하나에 해당하면 지원 가능 ① 도내(제주특별자치도) 고등학교를 졸업한 자 ② 공고일 6개월 이전(‘24.7.13.)부터 제주도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자 □ 지원내용 2024년 하반기(2024. 7. 1.~ 2024. 12. 31.) 발생이자 전액 - 2010년부터 한국장학재단을 통해 대출받은 취업 후 상환 학자금, 일반 상환 학자금, 생활비 대출이자 100% 지원 □ 신청방법: 신청기간 내 정부24(www.gov.kr)에서 온라인, 모바일 신청 - 정부24에서 사업명 “제주특별자치도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검색 □ 제출서류 ※ 2025 1. 13. 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 - 대학(원) 재학/휴학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중·자퇴·수료증명서) □ 제출방법: 정부24 누리집 신청 화면에서 서류 업로드 □ 지원방법: 한국장학재단 대출상환계좌로 이자액 입금 처리 ※ 개인 계좌로의 직접 입금 처리는 없음, 이자지원 전 전액 상환된 대출 건의 경우 이자지원 불가 □ 결과발표: 2025년 6월(예정) ○ 자주하는 질문 ‧ 답변 ☺ 학자금 대출도 여기서 신청하나요? ☞ 아닙니다. 저희는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에 따른 이자를 지원해드리는 사업이며, 학자금 대출 문의는 한국장학재단(1599-2000)으로 하셔야 합니다. ☺ 지난번에 신청했던 사람도 다시 신청해야 하나요? ☞ 네, 제주도 거주여부ㆍ학적 변동사항ㆍ취업여부 등 요건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매 학기 신청하셔야 지원이 가능합니다. (서류제출 포함) ☺ 군휴학생도 지원 받을 수 있나요? ☞ 군휴학의 경우, 한국장학재단 자체에서 군복무 이자면제 처리됩니다. (신청 불필요) ☺ 입금은 언제,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4월 11일 신청이 마감되면 신청자들에 대한 서류심사가 이루어집니다. 서류심사가 완료되면 6월경 지원절차가 진행됩니다. ☞ 이자지원액은 한국장학재단에 개설된 개인별 원리금 상환계좌로 입금됩니다. (※ 개인별 금융계좌 입금처리 불가)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내역 확인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로그인 → 학자금뱅킹(우측하단) → 학자금대출 상환→ 대출내역→ 신청인 대출 계좌번호 클릭 (※ 비고란에 ‘지자체 이자지원’ 표시)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5 시설보호 여성청소년 자립지원사업 JUMP ON 멘토링 여성 대학생 멘토 모집안내
2025 시설보호 여성청소년 자립지원사업 JUMP ON 멘토링 여성 대학생 멘토 모집안내 생애주기별 지원 체계를 통해 시설보호 여성청소년의 자립을 지원하고 지속적인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지원하는 「JUMP ON 멘토링」과 함께할 여성 대학생 멘토를 모집합니다. 1. 모집 개요 1) 모집기간 : 2025.01.08.(수) ~ 01.30.(목) 2) 모집대상 : 전국 소재 대학에 재(휴)학 중인 여성 대학생 ※ 2025년 3월 기준 잔여학기가 2학기 이상 남아있는 자 ※ 수료생 및 졸업예정자 지원불가 ※ 상기 조건을 만족하는 재(휴)학 중인 여성 자립준비청년 우대 선발 2. 활동 안내 1) 활동내용: 시설보호 여성청소년 대상 학습/진로지도 및 정서지원활동 & 신체 활동 지원 2) 활동기간: 2025년 3월 ~ 2025년 12월 (총 10개월) * 장기적으로 여성청소년과 유대관계를 맺는 활동으로 주 4시간 활동 필수 3) 활동 장소: 전국 소재 아동양육시설 (※[별첨1] 참고) 4) 활동혜택: ① 장학금 제공 : 연간 총 360만원 - 학업·생활 장려 장학금 : 연간 300만원 - 활동지원 장학금 (교통비, 활동키트 구매 등) : 연간 60만원 ② 사회인 멘토링 - 각 분야 사회인으로 구성된 멘토단과의 매칭을 통한 취업/진로/라이프 멘토링 제공 (일대일, 소그룹, 단체 멘토링 등) ③ 네트워크 교류 기회 제공 ※모든 혜택은 중도에 활동을 포기하거나 불성실하게 임한 경우에는 제공되지 않음 3. 모집안내 1) 접수 기간: 2024.01.15.(월) ~ 02.07.(수) 2) 접수 방법: 온라인 서류 접수 (접수 링크 : https://ko.surveymonkey.com/r/XY8WZ73) ※ 접수마감일에는 온라인 접속자가 많아 시스템 접속이 느릴 수 있으므로 조기 접수요망 3) 제출서류 : ①지원서(온라인 설문 제출) ②재(휴)학 증명서 ※모집기간 내 발급한 재(휴)학 증명서를 제출해주셔야합니다. ※우대사항 : 2024년 3월 기준 잔여학기 2학기 이상 남아있는 재(휴)학 중인 여성 자립준비청년 우대 *해당시 자립준비청년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추가 제출 -퇴소한 경우 : 보호종료확인서(퇴소사실증명서) 또는 종료사실증명서 중 선택 1 -보호연장한 경우 : 시설확인서 또는 위탁확인서 중 선택 1 4. 선발안내 선발 단계 및 일정은 첨부파일 공고문 확인바랍니다. 5. 문의 「JUMP ON 멘토링」 운영 사무국 (사단법인 점프) ○ 운영시간 : 월~금 10:00~18:00 ○ 홈페이지 : www.onmentoring.org / www.jumpsp.org ○ 메일 : info@onmentoring.org ○ 전화 : 02-2088-1448 ※ 접수기간에는 문의량이 많으니 가급적 메일을 활용하여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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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2. 17(월) ~ 2025. 02. 21(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4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5. 02. 14(금) ~ 02. 21(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5. 02. 14(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4. 11. 28.(목) ∼ 12. 06.(금) 은행업무 시간(09:00 – 16:00) ※ 토,일요일(공휴일)은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1월 27일(수)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4. 11. 행 정 지 원 처 장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 등록금 분할납부 3차 ~ 4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2차까지 납부한 학생 ※ 분납 1~2차를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해당 차수의 고지서를 출력 후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을 방문하여 납부 2.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은행 및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자퇴)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2024. 09. 27(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3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신한카드사이트 접속->편의->대학등록금”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1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4. 09. 23(월) ~ 09. 25(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4.10.14(월)∼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4.10.28(월)∼2024.10.30(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09. 02(월) ~ 2024. 09. 06(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납부기간 : 2024. 09. 02(월) ~ 09. 06(금)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09.02(월) ∼ 2024.09.06(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09.23(월) ∼ 2024.09.25(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5.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타금융기관 납부 불가) 6.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08. 19(월) ~ 2024. 08. 23(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16일(금) 14:00 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4. 08. 16(금) ~ 08. 23(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4. 08. 16(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09.02(월) ∼ 2024.09.06(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09.23(월) ∼ 2024.09.25(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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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내 셔틀버스 노선 변경 건의합니다.
[통학버스]
KTX만종역-상지대학교 셔틀운행 활성화요청건
[학생지원]
재수강
[장학]
S머니(장학금 등록금범위 초과 시 30만원 제한) 개선 부탁드립니다..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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